HONEYBEE Services


헬스케어 마케팅 전문 기업 허니비는 

대학병원, 종합병원, 지역/병의원,제약사, 

연구기관, 의료학회, 공공보건의료기관 등 

헬스케어 업계를 대상으로 통합마케팅(IMC), 

헬스케어 PR, 공공PR, 개원마케팅 컨설팅, 

병원리뉴얼 컨설팅,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제작, 

디자인 등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ONEYBEE Main Services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The whole is more than the sum of its parts]

전체는 부분의 합보다 크다.



헬스케어 마케팅은 

일반 브랜드 마케팅에 비해 제한적입니다. 

투자(Input)만 있고, 결과(Output)는 모호합니다.


그래서 일차원적인 광고, 

일회성의 프로모션 보다는 

분석적 근거로 도출된 전략적 컨셉 아래, 

통일적 메시지와 일관된 비주얼 콘텐츠에 

기반하여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한 

통합적이고 총괄적인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허니비는 일관성과 상호보완성의 통합마케팅 

원칙으로 광고, 홍보, 마케팅 등 모든 영역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비교, 분석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극대화하고 

최대의 효과를 거두어, 강력하고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합니다. 




헬스케어 마케팅의 목표는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을 통한 

브랜드 구축입니다.

``





HONEYBEE Services




헬스케어 마케팅 전문 기업 허니비는 

대학병원, 종합병원, 지역 병/의원, 제약사, 연구기관, 의료학회, 공공보건의료기관 등 헬스케어 업계를 대상으로 

통합마케팅(IMC), 헬스케어 PR, 공공 PR, 개원 마케팅 컨설팅, 병원 리뉴얼 컨설팅,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제작, 디자인 등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ONEYBEE Main Services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The whole is more than the sum of its parts. 



전체는 부분의 합보다 크다.



헬스케어 마케팅은 일반 브랜드 마케팅에 비해 제한적입니다. 

투자(Input)만 있고, 결과(Output)는 모호합니다.

 

그래서 일차원적인 광고, 일회성의 프로모션 보다는

분석적 근거로 도출된 전략적 컨셉 아래, 통일적 메시지와 일관된 비주얼 콘텐츠에 기반하여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한 통합적이고 총괄적인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허니비는 일관성과 상호보완성의 통합마케팅 원칙으로

광고, 홍보, 마케팅 등 모든 영역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비교, 분석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극대화하고 최대의 효과를 거두어,

강력하고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합니다. 



헬스케어 마케팅의 목표는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을 통한 브랜드 구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