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P BIO] 

BI 개발

의뢰처  GMP BIO

제작일  2018.05


제작배경


브랜드가 갖는 성격, 상징 요인, 커뮤니케이션 요인 등의 

다른 요인들과 결합되어 나타나는 것으로 성취하고자하는

의미를 이미지로 나타낸 것이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소비자에게 기업이 원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자 하는 노력입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의 중요한 점은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에 초점을 맞추고, 이들 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전략적

요소가 브랜드 개성이라는 점입니다.

브랜드 개성은 커뮤니케이션의 관점에서 기업과 소비자가

공유할 수 있는 중요한 영역입니다.

기획의도


GMP BIO 로고타입은 신뢰감과 주도성을 상징하고자

볼드체 계열을 사용하였으며, 심볼마크는 기존의 틀을

뛰어넘어 바이오산업을 이끌어 가는 선도적인 위치를

지향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상징하고자 표현하였습니다.


로고타입

심볼타입

시그니춰

전용색상

제작배경

브랜드가 갖는 성격, 상징 요인, 커뮤니케이션 요인 등의 다른 요인들과 결합되어 나타나는 것으로 성취하고자 

하는  의미를 이미지로 나타낸 것이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소비자에게 기업이 원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자 하는 노력입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의 중요한 점은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에 초점을 맞추고, 이들 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전략적 요소가 브랜드 개성이라는 점입니다. 브랜드 개성은 커뮤니케이션의 관점에서 기업과

소비자가 공유할 수 있는 중요한 영역입니다.

디자인컨셉

GMP BIO 로고타입은 신뢰감과 주도성을 상징하고자 볼드체 계열을 사용하였으며, 심볼마크는

기존의 틀을 뛰어넘어 바이오산업을 이끌어 가는 선도적인 위치를 지향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상징하고자 표현하였습니다.

로고타입

심볼타입

시그니춰

전용색상


Brand Identity